공개게시판 |
|
|
|
은행, 금액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.
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. |
|
묶음배송 상품 구매 후, 나의 쇼핑정보 메인 페이지 하단의『묶음배송 신청하기』 또는 우측 상단의 『묶음배송 신청』 버튼 클릭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묶음배송을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체크하신 후, 하단의『묶음배송 신... |
|
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판매자쪽으로 발주서(배송요청서)가 넘어가지 않은 대기 상태인 『배송대기』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 즉, 『배송요청』 이후 단계에서는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.. |
|
결제방법은 크게 현금 결제와 신용카드 결제, 포인트/기타결제의 3가지로 나누어 집니다.
[현금결제]
① 현금결제
인터넷뱅킹, 폰뱅킹, 창구입금 등을 이용하여 고객님의 전용 입금계좌로 입금하시거나 ... |
|
『배송요청』 단계는 판매자에게 발주서(배송요청서)가 발급된 상태로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 후, 배송작업을 진행하기 이전의 상태입니다.
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『배송요청』 으로 일정기간 지속되는 경... |
|
저희 팔도맛김치는 상품의 A/S 는 판매자가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.
구매하신 상품에 문제가 있을경우 A/S(교환, 반품)이 가능합니다.
팔도맛김치 고객센터(042-621-4800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
|
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.
1.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
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,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.
또한,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... |
|
|